November 9, 2019

October 18, 2019

October 11, 2019

September 7, 2019

Please reload

Recent Posts

본질에 충실하며 꾸는 꿈

June 2, 2017

1/4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7월 21일 마음쓰기

July 19, 2019

주 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저는 오늘 파주에 있는 아프리카 외국인 교회에서 복음을 전합니다. 오랜만에 영어로 설교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제가 익숙하지 않는 회중이라서 벌써 긴장이 됩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의 동력을 기대합니다. 기도할 때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더 깨닫는 것 같습니다. 기도할 때 하나님 나라에 대하여 더욱 간절해지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여러분과 함께 기도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몇 주 전부터 수요 기도모임에서 주일 예배를 위한 합심기도를 시작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주일 예배를 위한 기도를 우리가 합심해서 지속적으로 해오지는 않았습니다. 앞으로는 매주 수요일마다 주일 예배를 위해서 기도하려고 합니다.  설교자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대표 기도자와 성가대와 찬양팀은 물론 안내위원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예배자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예배자는 방청객이나 관람객이 아닌 것이 뚜렷이 깨달아지길 소원합니다. 그래서 예배자는 적극적인 자세로 예배에 오시면 좋겠습니다. 적극적으로 예배시간 10분전에 도착해서 자리에 앉으면 좋겠습니다. 1-3부 예배 시작 전에 (적어도 5분 전) 찬양과 합심 기도로 예배에 임하기를 원합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을 간구합니다.

 

다음 주 (7/28) 3부 예배 직후에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저희 공동체에서 제직으로 섬기시는 분들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솔직히 회의는 재미는 없습니다. 하지만 필요합니다. 특별히 사역보고와 아울러 재정에 대한 나눔의 시간은 유익하기도 합니다. 당회에서 결의한 내용들도 3개월로 묶어서 주보에 싣고 있습니다만 제직회에서 다루는 만큼 상세하지는 않습니다. 교회 사역공간 관리와 사용, 교회 공동체 '재산' 업데이트및 여러 사역의 보고가 있을 것입니다. 참석 해주시고 (예배와 마찬가지로 적극적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주말에 초등부와 청소년부가 여름수련회로 2박3일 다녀옵니다. 무사히 다녀오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이만 줄입니다.

여름철 건강에 특별히 유의하시길 바라며.

 

주안에서 사랑합니다.

이승한 목사 올림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Follow Us
Please reload

Search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