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9, 2019

October 18, 2019

October 11, 2019

September 7, 2019

Please reload

Recent Posts

본질에 충실하며 꾸는 꿈

June 2, 2017

1/4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3월 31일 마음쓰기

March 31, 2019

 

주 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선교지를 방문하고 선교에 대한 같은 비전을 공유하는 동역자들과의 만남은 목회자 내면의 세계에 있는 하나님 나라에 대한 야성과 하나님 나라를 향한 불을 지필 수 있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간입니다. 목회자가 이런 시간에 투자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몸은 많이 피곤하지만 새로운 마음을 갖고 돌아갑니다.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이번 주일은 벌써 3월 마지막 주일입니다. 4월에는 전도실습세미나, 입교와 세례식과 부활절기가 우리 공동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산울교회의 가장 기초 모임인 나무모임이 이미 시작되었고 주중 성경공부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일에는 새언약반이 세번째 모임을 갖습니다. 바라기는 군포와 산본 지역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하고픈 마음이 뜨거워지길 바랍니다.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난 증거는 그 예수님을 증거하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가까운 우리 가족에서 시작하여 우리 이웃과 지역 사회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우리 산울교회를 통하여 증거되기를 바랍니다.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기 위하여 가장 먼저 할 일은 예수를 바로 아는 것입니다. 복음을 제대로 깨닫는 것입니다. 교회의 본질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예배가 회복되고 복음이 체질화되는 교회를 함께 꿈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가 되어 주님 재림의 날 칭찬 받는 우리 모두가 되길 소원합니다. 이 세상을 향한 예수님의 마음이 우리의 마음이 되는 주일을 기대하면서 이만 줄입니다.

 

주 안에서 사랑합니다.

이승한 목사 올림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Follow Us
Please reload

Search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