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23, 2019

November 9, 2019

October 18, 2019

October 11, 2019

September 7, 2019

Please reload

Recent Posts

본질에 충실하며 꾸는 꿈

June 2, 2017

1/4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7월 1일 마음쓰기

June 29, 2018

 

 

주 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지난 주말 산울교회 온 가족 1박2일 수련회를 잘 마쳤습니다. 준비 과정에 많은 분들이 수고하신 줄 알았지만 현장에서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고마움을 표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수련회를 기대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추억을 많이 남긴 1박2일 이었지만 그 정도로 멈출 시기가 아니기에 이번 주와 다음 주에 특별한 모임들을 더 마련했습니다. 수련회에 이어 우리 신앙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1-2부와 3부, 두 번에 나눠 에베소서 4장 강해가 있습니다. C. S. 루이스 학자이자 목회자인 박성일 목사님과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고 에베소서 4장을 깊이 체험하시길 원합니다. 박 목사님은 소래선교회와 GATE(Global Alliance for Theological Education Institute) 컨설테이션 회의 차 한국에 오셨습니다. GATE는 중국 신학교 교수 요원들의 훈련과 학위 프로그램을 위한 프로젝트인데, 실현되면 중국 교회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박 목사님께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오늘 3부 예배 후에는 정민영 선교사님(위클리프선교회)과 함께 산울교회 선교 컨설팅으로 모입니다. 지난 20년 중 특별히 지난 5년을 고려하여 앞으로의 5년을 계획하기 위한 전략적 대화의 시간을 갖습니다. 선교위원들과 실행위원들 그리고 당회원들의 참석은 필수이고, 선교와 전도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도 열려 있는 선교 모임입니다. 7층 소예배실에서 모입니다. 몰입하는 시간은 2시에서 5시입니다.

 

다음 주 3부 예배 후에는 "선한 영향력"의 저자 김진수 선교사와 북토크를 갖습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은 반드시 교회 전문직이어야만 하나? 선교지에서 교회가 할 수 있는 일은 종교적 일 외에는 없을까?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우리의 달란트는 이 세상에서 어떤 영향력으로 나타날까? 취업을 고민하는 청년들에게 기존의 틀을 깨고 생각을 자극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책을 미리 읽어 오시면 훨씬 좋습니다.

 

주 안에서 사랑합니다.

이승한 목사 올림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Follow Us
Please reload

Search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