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9, 2019

October 18, 2019

October 11, 2019

September 7, 2019

Please reload

Recent Posts

본질에 충실하며 꾸는 꿈

June 2, 2017

1/4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9월 24일 마음 쓰기

September 23, 2017

 

주 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잘 계신지요? 저는 세계의 수도라고 불릴 만한 뉴욕에 있습니다. 이번 주에 유엔총회가 뉴욕에서 모이는군요. 그러지 않아도 이슬람과의 갈등으로 말미암아 삼엄한 대도시가 이번 주에는 세계의 정상들이 결집된 상황에 거의 계엄령 수준의 도시가 되었습니다. 어마어마한 무장경찰들이 트럼프 타워 앞에 모였네요. 대한민국의 대통령 일행도 이곳에 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직 못 만났습니다. 아마 서로 길이 엇갈린 듯합니다 (ᄒᄒᄒ). 저는 여러분들이 기도해주시고 염려해주셔서 무사히 지난 3일 동안 필요한 일들을 잘 정리하고 오늘 오후에 보스턴으로 갑니다. 그곳에서도 준비되고 계획된 만남이 있습니다. 어젯밤부터 유대인들의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덕분에 다행히 도로는 한산합니다. 평소와 다르게 고속도로도 막히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 편안한 마음으로 오늘 일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에 상을 당한 산울 교회 가족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하늘나라의 위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계속해서 투병하고 계시는 분들을 마음에 그리며 기도합니다. 영생과 만복의 근원이신 하나님으로부터 시작되는 건강이 회복 되시길 기도합니다. 불확실한 미래로 말미암아 불안할 수밖에 없는 현재가 '현실'처럼 다가오는 청년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변화에 잘 적응하고 매주 열악한 환경에도 가장 최고의 찬양을 이끄는 찬양팀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식당 봉사 및 안내 그리고 방송실과 사무행정과 재정부로 수고하시는 분들을 기억하고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를 드립니다. 차세대에게 복음을 전하고자 늘 애쓰시는 교육부 선생님들과 부장님들 그리고 이들을 섬기는 말씀의 동력자님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요즘 '소비자'가 되지 말고 '제자'가 되라는 메시지가 무거울 수 있을텐데 이번 주에 김삼열 목사님의 고별 설교로 다른 격려가 되길 기도합니다. 저는 이번 주는 뉴욕 맨하튼에 위치한 교회에서 말씀을 증거하게 됩니다. 제가 복음을 잘 증거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높일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는 이곳에서 목요일 아침에 출발하면 금요일 오후에 한국에 도착합니다. 한가위를 앞두고 고향으로 가는 기분으로 돌아갑니다. 반갑게 맞아 주실 거죠?

 

주 안에서 사랑합니다.

이승한 목사 올림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Follow Us
Please reload

Search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