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9, 2019

October 18, 2019

October 11, 2019

September 7, 2019

Please reload

Recent Posts

본질에 충실하며 꾸는 꿈

June 2, 2017

1/4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부활절기 주일을 준비하는 마음

April 14, 2017

건강한 교회를 꿈꾸는 동역자님께,

지난 주에 우리 교회에서 부활절기 주일에 물망초 화분을 사용하게 된 배경과 동기를 말씀 드렸습니다. 그리고 500개가 넘는 주문으로 여러분이 동참해 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그것도 교회 재정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었고 순전히 여러분의 도움으로 주일 예배에 필요한 꽃 단장을 합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물망초 꽃을 이웃에게 선물하시고 꼭 1개는 성도님의 집으로 가져가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그 화분을 볼 때마다 (1)주님을 기억하시고, (2)주님이 찾으시는 잃어버린 자들을 기억하시고, (3)주님이 보살피시는 연약한 자들을 기억하시고, (4)산울교회를 기억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번 주일에는 성만찬이 있습니다. 더 자주 하면 좋겠습니다. 늘 기도로 주일 예배를 준비하십시다. 아울러 세례를 받으시는 분들과 입교와 학습자로 되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세례 축하: 백상수, 진다헌, 백수정; 입교 축하: 박희원, 신은지, 정예빈, 서진혁, 여우정; 학습 축하: 방미현)

 

이번 주일에 환영 받으시는 새가족은 최창배, 박영란, 문영철, 김수현, 그리고 황남규 성도님들입니다. 산울교회 식구가 되심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지난 4주간 나무지기 어깨동무를 준비하신 소그룹사역위원회와 인치석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만찬을 준비하여 주시는 권사님들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드립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축하할 일들이 많습니다. 고난주간 새벽기도와 성금요일을 잘 마치고 활기찬 부활의 주일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 안에서 사랑합니다.

이승한 목사 올림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Follow Us
Please reload

Search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