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이승한 목사

10월 13일 마음쓰기


주 안에서 문안드립니다.

파아란 가을 하늘에 수놓은 깃털 구름이 아름답습니다. 가을입니다. 추워지는 날씨에도 항상 몸과 마음은 따듯하시길 바랍니다.

체육대회

다음 주일은 산울 어울림 한마당 잔치로 모입니다. 소풍이자 체육대회입니다. 저희 교회 사역 공간의 한계를 넘어서 에배와 친교 그리고 교제의 시간을 희망합니다. 평소보다 우리의 정체성을 더욱 실감할 수 있어서 감사한 주일입니다. 그러나 모든 분들의 여건이 같지 않습니다. 그래서 부득이하게 불참하는 산울교회 가족을 위해서는 이른 시간이지만 오전 7시30분에 4층 예배실에서 1부예배를 드립니다. 그리고 2부와 3부 예배는 연합으로 잔치 장소에서 드립니다. 질문 있으시면 준비팀, 나무지기, 또래리더, 담당 교역자나 저에게 해주시면 됩니다. 장소와 날씨를 고려해서 편한 복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설립주일과 말씀사경회

11월에는 말씀 사경회를 마지막 주말에 갖겠습니다. 설립주말인 첫 주에는 산울교회의 핵심가치 중 "차세대를 위한 공동체"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청년들에게 성경적 역사의식을 심어주며 차세대 목회자 리더인 윤은성목사님 (어깨동무사역 대표)을 초대했습니다. 윤목사님은 "세상을 바꾼 한국사 역사인물 10인의 만남"의 저자입니다. 한국 교회를 사랑하시고 특별히 차세대를 사랑하셔서 기독교 대안학교 운동을 이끄시는 분입니다. "21세기 자녀들을 20세기에 지은 건물에서 19세기 교육 방식"으로 다루는 것을 교회가 고쳐야한다고 생각하시는 분입니다. 많은 대학교들이 문을 닫고 대학교 졸업장을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4차산업혁명시대에 우리 자녀의 장래에 대하여 고민하는 모든 분들이 놓치면 후회하는 주일입니다.

기도

11월 말씀 사경회는 “쏟아놓는 기도”라는 주제로 내수동교회 박지웅목사님을 모셨습니다. 2019년을 기도로 마무리 지으며 2020년에 기도를 더 강조하고자 합니다. 박지웅목사님의 메세지가 저에게 진한 울림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10월 18일(금)-11월 15일(금) 저녁 8시-10시에 말씀기도모임을 인도합니다. 말씀기도모임은 금요일 저녁에 말씀을 읽고(듣고) 하나님께 말씀을 드리는 시간입니다. 저도 처음 시도하는 것이니 너무 완성품을 기대하지는 마십시오. 다만 기도하고 싶은데 혼자서는 힘이 부치는 분들, 주중에는 기도할 시간이 없어서 힘들어 하는 분들, 말씀을 차분히 읽고 싶은데 평소에 여유가 없어 포기하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더 나누고 싶은 제 마음이 있는데 지면상 이만 줄입니다.

주 안에서 사랑합니다.

이승한목사 올림


조회 60회
산울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경기중노회

031-398-8581

office@sanwool.org

ilovesanwool.com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 329

경원빌딩 4층 (군포시청 맞은 편/ 원광대학교 옆 건물)

십일조 및 목적헌금: 국민은행 639001-01-445904(예금주: 산울교회)

주일 및 감사헌금: 국민은행 639001-01-445917(예금주: 산울교회)

  • Grey Facebook Icon

연락주세요

(c)1997-2020

 by 산울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