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이승한 목사

1월 27일 마음쓰기


주 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새해를 맞고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오늘은 지난 주 제직회에서 다룬 2018년 결산재정보고를 공동의회에서 다룹니다. 지난 주에도 말씀 드린 것 처럼 제직회에서 상세히 다루기 때문에 공동의회에서는 특이사항이나 공동의회 회원(제직이 아닌)의 질문을 주로 다루겠습니다. 그래야 공동의회가 제직회의 재방송이 되지 않으니까요. 공동의회에서는 주로 사역보고를 중점적으로 다루겠습니다. 그래서 제직회에서는 사역에 관하여는 특이사항만 다루었습니다. 제직회와 공동의회를 다 참석하시면 두 주에 걸쳐서 상당히 많은 시간을 추가로 공동체를 위하여 사용하셔야합니다. 제직회와 공동의회 같은 교회의 회의는 성도의 의무이자 특권임에 고마운 마음은 나누지만 미안한 마음은 나누지 않겠습니다.

감사한 마음은 태국에서 맡겨진 선교 일정을 잘 감당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청소년부 선교팀과 후원자(기도와 재정)님들과 먼저 나눕니다. 섬겨주신 권사님들과 집사님, 교역자팀 그리고 청소년들은 물론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신 여러 후원자님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이런 단기 선교가 우리 교회에 작지만 필요한 원동력이 되어서 더욱 우리 교회가 선교와 전도에 쓰임받는 공동체가 되길 소망합니다. 이제 청년부 차례입니다. 어쩔 수 없이 두 팀이 서로 가까운 시일에 사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재정과 기도가 나뉘지 않도록 각별히 힘을 합쳐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 벼룩시장에 꼭 들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청년팀을 위해 수요기도모임도 챙기시길 부탁드립니다. 재정과 기도 후원을 안해도 되는 이유가 백가지가 되겠지만 해야하는 한 가지 이유로 충분합니다.

오늘도 마태복음 24장을 살펴봅니다. 마태복음 1-23장은 물론 성경전체의 이해가 24장에서 28장까지 필요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재림의 날 우리 믿음의 진가가 판결되기 때문에 끝까지 믿은 것이 처음부터 믿은 것입니다. 변함없이 믿은 것이 참 믿음입니다. 종말에 대한 성경적 이해는 우리 신앙의 끝이 아니라 우리 신앙의 시작입니다.

주 안에서 사랑합니다.

이승한 목사 올림


조회 48회
산울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경기중노회

031-398-8581

office@sanwool.org

ilovesanwool.com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 329

경원빌딩 4층 (군포시청 맞은 편/ 원광대학교 옆 건물)

십일조 및 목적헌금: 국민은행 639001-01-445904(예금주: 산울교회)

주일 및 감사헌금: 국민은행 639001-01-445917(예금주: 산울교회)

  • Grey Facebook Icon

연락주세요

(c)1997-2020

 by 산울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