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이승한 목사

1월 20일 마음쓰기


주 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초미세먼지 공격에 힘드시죠? 요즘 우리는 마치 공상과학 영화에나 나올 법한 날들을 지내고 있습니다. 언제가 되면 맑은 숨을 쉬며 살 수 있을까요? 늘 그렇지만 요즘 특별히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지난 주 화요일에 태국으로 들어간 우리 선교팀은 사역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기도후원자들과 여러분 모두의 동력으로 태국에 새생명의 씨앗이 뿌려지고 있습니다. 참 감사한 일입니다. 이번 주 화요일에 돌아옵니다. 아무쪼록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와서 기쁨으로 우리 공동체가 충만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오늘 3부 예배 후 2시에 제직회가 있습니다. 2018년 결산 보고를 상세히 다루고 사역 보고는 특이사항들이 있으면 다루겠습니다. 그 대신 다음 주에 있는 공동의회에서는 제직회를 통과한 결산 보고는 큰 요점만 다루고 사역 보고를 더 자세히 다루어서 제직회와 공동의회의 차이점을 더 분명히 하겠습니다. 모든 보고는 문서로 해주시되 부장과 사역위원장과 지도 장로의 협동 보고서가 되도록 부탁드립니다. 제직회 회원이나 공동의회 회원이 질문하거나 지난 회의에서 상정된 안건에 대한 답변도 해당 사역위원회나 당회가 준비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마태복음 강해시리즈를 다시 시작합니다. 24장부터 시작되는 "마지막 때" 즉 "종말"에 대하여 다루게 됩니다. 28장 20절,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까지 다루게 되는데 부활절 전에는 마치려고 하는데 아직 확정하지는 않았습니다. 한 가지 결정한 것은 3월 15일 금요일 저녁에는 "종말과 우리 교회"라는 주제로 세분 목사님을 모시고 열린 성경공부를 합니다. 말 그대로 성경공부입니다. 주제에 관련된 짧은 발표와 질의응답 그리고 기도의 시간이 있겠습니다. 3월 16일에는 한웅재 목사님과 함께하는 찬양집회가 있습니다. 한웅재 목사님은 "일상에 대한 묵상 그리고 그 속에서 만나는 예수"를 소개하며 "삶의 작은 일에도 주님을 알기 원하네"를 함께 노래하며 회복의 하나님을 찬양하는 집회가 되겠습니다. 금요일은 성경공부, 토요일은 찬양집회입니다. 17일 주일 예배 설교도 한웅재 목사님이 섬겨주십니다. 즉 3월 15-17 봄 말씀집회 놓치면 누가 손해일까요? ^^

2016년 10월에 여러분과 함께 신앙생활을 한지 2년을 보내고 2018년 11월에 위임목사가 된지 두 달 남짓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연말연시라는 절기와 결산과 2019년 예산 그리고 새 교역자팀으로 새로운 출발에 분주한 마음입니다. 첫 2년과 사뭇 다른 상황에 적응하며 아무쪼록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이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한 자로 세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 일상은 채워져 갑니다.

저는 더욱 성경을 묵상하고 공부하며 기도와 전도에 주력해야 합니다. 제가 말씀을 증거하는 목회자로서의 부르심을 잘 달려갈 수 있도록 기도와 동력 그리고 협조 부탁드립니다.

주 안에서 사랑합니다.

이승한 목사 올림


조회 0회
산울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경기중노회

031-398-8581

office@sanwool.org

ilovesanwool.com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 329

경원빌딩 4층 (군포시청 맞은 편/ 원광대학교 옆 건물)

십일조 및 목적헌금: 국민은행 639001-01-445904(예금주: 산울교회)

주일 및 감사헌금: 국민은행 639001-01-445917(예금주: 산울교회)

  • Grey Facebook Icon

연락주세요

(c)1997-2020

 by 산울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