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이승한 목사

12월 27일




주 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잘 계시죠?

목요일 크리스마스 이브와 금요일 성탄절 오전 예배를 준비하느라 수고하신 예배부 찬양대와 교역자팀과 방송팀에게 교회를 대신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주일을 준비합니다.

많은 분들이 유튜브 채팅방에 격려와 감사의 댓글을 남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동체를 세움에 도움이 됩니다. 아직 주저하시는 분들에게도 용기를 내어 댓글 덕담과 교제에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축제, "X-어게인"에 참여하신 여러분들의 수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따듯했다" "신선했다" "미소가 절로 나왔다" 외에 많은 격려의 글들이 있었습니다. X-mas에서 "X"는 영어가 아니라 헬라어로 그리스도(Χριστός)의 첫 글짜인 Chi라는 것도 배우고 기뻐하며 우리 모두 예수님께 다시 돌아가는 저녁이었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축제를 마치고 성탄절 오전 예배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25일 아침에 비록 온라인지만 새생명도 환영하며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렇게 2020년에 코로나19가 아닌 하나님의 은총을 기억하려고 우리는 한 마음으로 모였습니다.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성탄절 예배 후 교역자팀은 깜짝 심방을 시도했습니다. 처음에는 매일성경과 뉴스레터를 직접 갖다 드리는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짧지만 강한,

아쉬웠지만 오랜 추억이 될,

비록 몇 분 못 뵈었으나 앞으로 꾸준히 모두에게 , 첫 시도 그래서 앞으로 계속 수정하며, 드린 것 보다 받은 것이 훨씬 많아, 아직도 어안이 벙벙한, 깜짝 심방은 그렇게 끝났습니다.

언택트 시대에 필요한 커넥션을 강화하려는 노력이었는데 정말 몇 가정 못 뵈어서 미안한 마음이 앞섭니다. 앞으로 계속 언택트 시대에 적응하는 커넥션을 이루는 열매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려고 합니다.

갑자기 찾아간 저희들을 반갑게 맞아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번 주에는 송구영신 예배가 31일 저녁 8시에 실시간 라이브로 온라인 교회로 모입니다. 그리고 1월 1일에는 공 모임은 없습니다. ^^

더 나누고 싶은 제 마음의 글이 많은데 제가 빨리 마음쓰기를 보내야 주일 주보가 마쳐지니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이만 줄입니다. ㅎㅎㅎ

주 안에서 사랑합니다.

이승한목사 올림



조회 1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산울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경기중노회

031-398-8581

office@sanwool.org

ilovesanwool.com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 329

경원빌딩 4층 (군포시청 맞은 편/ 원광대학교 옆 건물)

십일조 및 목적헌금: 국민은행 639001-01-445904(예금주: 산울교회)

주일 및 감사헌금: 국민은행 639001-01-445917(예금주: 산울교회)

  • Grey Facebook Icon

연락주세요

(c)1997-2021

 by 산울교회